초밥, 즉 스시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대표적인 일본 음식이자 세계적인 음식 중 하나이다. 배합초에 절인 밥 위에 올라간 쫀득쫀득한 식감의 생산 살이 와사비와 만나 그야말로 고급진 맛을 자랑한다. 이는 누구나 다 알고 누구나 다 맛본 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러나 이렇게 모두가 알고 있는 스시이지만, 스시에 대해 우리는 과연 얼마나 알고 있을까? 그리고 우리는 스시를 언제부터 먹어왔던 것일까?
오늘날의 스시로 잘 알려진 형태의 초밥은 신석기시대 중국 대륙의 쌀 재배 지역에서 기원했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원시적인 형태의 초밥이 일본 야요이 시대에 한반도를 통해 벼농사와 함께 도입되었다. 또한, 최초의 스시는 날생선을 밥 위에 올려먹는 형태가 아닌 발효식품이었다는 점이 믿기지 않는다.
이처럼 스시 또한 깊게 파고들어 보자면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것과는 다소 많은 차이를 보인다. 그러나 우리가 집중하여 보아야 할 것은 과거에나 지금에나 스시는 조금씩 형태의 차이가 있을 뿐 그 누구나 사랑하고 즐겨 먹는 훌륭한 음식이었다는 점이다.
이러한 스시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강원 원주시 무실동에 있는 '로봇초밥마켓 원주무실점'은 신선한 재료로 매일매일 새롭게 만드는 신선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느낄 수 있고 퀄리티 좋은 초밥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형 주방으로 조리과정을 볼 수 있어 더욱 믿고 방문할 수 있는 '로봇초밥마켓 원주무실점'곳 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고 또한,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로봇초밥마켓 원주무실점' 초밥 도시락 전문으로 단체 주문도 가능하여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 공간이다.
가성비 좋은 초밥을 경험하고 싶다면 '로봇초밥마켓 원주무실점'에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 강원 원주시 무실동 1855-2 1층 111호
운영 시간 : 10:00~21:00 일요일 10:00~22: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예약 문의 : 0504-2015-2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