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영화 '실종',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 진행 확정


6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웰메이드 스릴러 '실종'이 개봉을 앞두고 티켓 프로모션을 전격 진행한다.

'실종'은 연쇄살인마를 목격한 아빠가 갑자기 사라진 후, 일터에서 아빠의 이름을 쓰는 연쇄살인마를 본 딸이 진실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웰메이드 스릴러.

영화 '실종'은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언론시사회 등을 통해 “일본영화의 무서운 신예가 나타났다”('밀정' 김지운 감독), “미끄러운 탁구공처럼 쥐었다 생각하는 순간 번번이 벗어나는 개성과 매력”(이동진 평론가), “올해 목격한 가장 서늘하고 압도적인 라스트신”(주성철 평론가)과 같은 압도적 호평 세례를 받으며 뛰어난 작품성과 짜릿한 장르적 쾌감까지 두루 갖춘 웰메이드 스릴러 영화임을 입증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기대감에 화답하듯, 영화 '실종'이 6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티켓 프로모션 진행을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6월 13일 오후 4시에는 CGV ‘서프라이즈 쿠폰’이 오픈 예정이다.

이후 6월 14일 오후 4시에는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기다리고 있다. '실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쇄살인마를 목격한 뒤 사라진 아빠와 아빠의 이름을 사용하며 나타난 연쇄살인마, 실종 사건의 진실을 쫓는 딸의 숨막히는 추적으로 극강의 몰입감을 예고하는 올여름 화제작다운 화력을 선보이며 국내 흥행을 향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의 열띤 티켓팅이 예상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극장별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프로모션 진행 확정으로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는 웰메이드 스릴러 '실종'은 6월 15일 개봉한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