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주야"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오는 6월 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 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실외에서는 마스크도 벗고 다닐 수 있는 날이 왔다.

모임도 점점 많아지고 자주 못 만났던 친구들도 만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친구들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서울 관악구에 있는 '주야'는 한식을 기반으로 한 퓨전요리로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가격에 정성이 담긴 소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메뉴와 다양한 술도 준비되어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는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주야'는 샤로수길 외곽에 있어 분위기도 좋고 친구들 또는 연인과 함께 느낌 있게 조용히 시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주야'의 최고의 장점은 손님분들이 안심하고 즐거운시간을 보내실수있도록 주기적으로 매장청소를 하며 식재료를 깨끗이 손질하며 관리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주야' 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63-3 
영업시간 : 화~금요일 18:00~익일 01:00 토~일요일 17:00~익일 0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507-1336-141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