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더운 여름날이 다가오고,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날이 오면서 많은 사람이 피부관리를 시작하고 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제주 이도이동에 있는 '다미앤스킨'을 소개한다.
'다미앤스킨'은 사람마다 지문이 다르듯 피부도 지문이 다르므로 클렌징의 방법부터 다르다고 한다.
한 분 한 분 상담을 하여 피부타입에 맞는 스타일로 정성껏 체계적인 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비포 에프터가 확실하게 느껴져 재방문하는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할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좋은 제품들로 준비하여 사용하고 있다.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다른 업체와 다르게 마진을 신경 쓰지 않고 저렴한 제품 대신에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는 점만 봐도 원장님의 장인정신을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볼 수 있다.
업체에 사용하는 해면은 무조건 일회용 을 사용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가 갖춰져 있다. 마스크를 쓰고 근무하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갔다 하실 때마다 소독제를 도포해 한 번씩 닦고 있어 코로나 안전 업체이다.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시간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대부분 피부 업체에서 쓰는 제품은 당연히 좋을 거야 라고 생각하는 잘못된 인식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싼 단가의 제품을 사용하는 업체들이 많기에 '다미앤스킨'는 광고비를 최소한으로 사용하면서 '회원분들을 광고판으로 만들어주겠다'라는 신념을 지니고 있는 자부심이 높은 업체라고 한다.
실력있는 원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샵으로 1인 1시트로 운영하고 1인을 위해 정성을 다해 관리해주기에 언제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미용실안에 샵인샵으로 운영하고 있어 머리도 꾸미고 피부도 꾸밀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하게 이용가능 하다.
주소 :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010-12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예약문의 : 010-3231-0787
-
글쓴날 : [2022-06-10 15:14:4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