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스펙터클한 액션과 놀라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SF 스릴러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이 지난 9일 개봉했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행성을 찾은 비행 멤버들에게 시작되는 알 수 없는 존재의 공격! SF 스릴러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 바이러스로 인한 종말을 눈앞에 둔 지구. 인류는 살길을 찾아야 하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직면한다.
과학자들은 우주 비행사와 함께 인류를 구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지구를 대신할 새로운 행성을 찾기 위해 우주로 떠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하게 우주선은 계획에 어긋난 방향으로 가버리고, 팀원들은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채 외계 물체로부터 공격을 받기 시작한다. 그러던 와중, 이들은 새로운 행성과 지구의 연결점을 발견하고 인류의 운명을 바꿀 마지막 미션에 뛰어든다.
인류의 종말을 앞두고 도착한 새 행성에서 외계의 물체와 벌이는 사투에 기대가 쏠린다. 미지의 존재가 가지고 있는 압도적인 기술력과 특이한 특성은 프로젝트팀의 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든다.
다시 지구로 돌아가지도 못한 채 궁지에 몰린 이들이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으로 물체를 분석하고 필사적으로 상황을 타개하려는 모습은 그들에게 공감하도록 이끌며 작품에 더욱 몰입시킨다.
특히나 흔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유형의 물체는 그 형태뿐만 아니라 능력 역시 독특해 신선함을 제공할 것이다. 지구와 알 수 없는 행성에 둘러싼 비밀은 미스터리하고 충격적인 세계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류 최후의 미션이 시작된다! 종말을 눈앞에 둔 인간의 마지막 몸부림을 담은 영화 '제미나이: 지구 최후의 날'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