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편안하지만 깊은 프렌치를 만날 수 있는 "비스트로류"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 중에 서울 성동구 에 있는 '비스트로류'를 소개하고자 한다.

'비스트로류'은 2011년에 오픈하여 프랑스 가정식을 기본으로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주변에 많이 경험하지 못한 프랑스 가정식을 경험해 볼 수가 있다.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메뉴의 양의 푸짐한 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비스트로류'은 오너의 성을 딴 이름에서처럼 20년 차 프랑스 음식전문 쉐프가 운영하고 있다. 편안하고 비스트로풍의 요리를 다양한 주류(와인,1664블랑 생맥주, 수입맥주, 일반 소주까지) 와 함께 선보이고 있어 풍족하게 식사를 즐길 수가 있다.

또한, 내부 공간은 3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하며, 친구들과의 모임. 직원들과의 회식 장소로서도 많이 애용되고 있는 곳이다.

특히 미리 3일전 인당 금액으로 예약하시는 팀에 한해서 그 팀을 위한 코스 요리를 준비해 드리고 있다 하니 편안한 프렌치를 만날 수 있다.

서울숲이나 뚝섬 부근에서 맛있는 식사와 회식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거나, 또한 조용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있는 소개팅 장소 찾고 있다면 뚝섬역 5번 출구에서 70m 거리에 있는 '비스트로류'에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 서울 성동구 상원2길 5-5 3층
영업시간 : 월~토 11:30~23: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507-1303-179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