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오마카세로 즐기는 디저트 "문화시민 서울"

오마카세라는 말은 맡긴다는 뜻을 지닌 일본어로 보통 일식집에서 대접을 받는 요리를 쉐프에게 모두 맡기는 형태를 말한다. 일반적으로는 스시집에서 보통 이 오마카세라는 말을 종종 접하게 되지만 요즘은 소고기나 한식, 그 외에도 주점 등에서 스시에만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오마카세를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다.

오늘은 다양한 오마카세 중에서도 매우 흔치 않은 디저트 오마카세 전문점 '문화시민 서울' 을 소개한다.

이곳 '문화시민 서울' 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흔하게 접하기 어려운 디저트 오마카세 전문점이다. 정확히는 디저트 오마카세와 숙성과자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여느 오마카세 집과 마찬가지로 오마카세는 쉐프의 전문적인 요리지식과 실력, 경력 등이 뒤 받힘 되어야 한다. 즉석에서 바로 손님에게 요리를 제공해야 하므로 조금의 흐트러짐도 없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곳 '문화시민 서울' 에서는 국내와 해외 다양한 분야의 디저트관련 수상경력을 보유한 수준 높은 베테랑 디저트 쉐프의 손을 통해 고급스럽고 맛있는 디저트를 오마카세로 즐길 수 있다.

이곳 '문화시민 서울' 은 손님에게 최상의 맛있는 디저트만을 제공한다는 슬로건으로 운영된다. 그러기에 최상급 퀄리티를 내기 위한 가장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며 청결과 위생에 매우 철저하다.

6석의 바 형태의 좌석과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가 좋아 주변 소음조차도 백색소음으로 다가온다. 이러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고급 디저트를 오마카세로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경험이 되기에 충분하다.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6-6
운영시간: 12:00~20:00
예약문의: 010-7237-579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