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은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다. 음악, 춤, 공예, 행위예술 등 그 가짓수를 논하기에도 종류가 참으로 많다. 하지만 보통 예술이라는 장르를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미술이다. 그만큼 미술은 예술성을 표현하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깊이까지 가진 대중예술이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는 이러한 미술을 나만의 맞춤 도안으로 재미있고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드로잉 카페 '보이드 블랭킷' 이 있다.
'보이드 블랭킷' 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원하는 이미지로 캔버스 작업을 할 수 있는 맞춤 도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일반적으로는 정해진 도안 내에서 작업을 해야 하는 것이 보통이나, '보이드 블랭킷' 는 도안마저도 내가 원하는 이미지로 제작하여 작업할 수 있기에 그 특별함은 배가 되었다.
또한 '보이드 블랭킷' 은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 것만이 아닌 다양한 이색 페인팅 프로그램을 통해 지루한 일상을 탈피하거나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취미생활을 제공한다. 여기에 아름다운 실내 인테리어와 감성으로 내가 작업한 나만의 작품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소소한 재미도 함께 할 수 있다.
나혼자 산다에 출현한 헨리의 페인팅 체험상품인 펜듈럼 페인팅부터 플루이드 아트, 액션 페인팅등 다양한 이색 페인팅도 체험이 가능한 '보이드 블랭킷'. 드로잉 카페이니만큼 다양한 카페메뉴들도 즐길 수 있어 이색데이트로도 손색이 없다. 오늘은 이곳 '보이드 블랭킷' 에서 나만의 새로운 취미생활은 물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소소한 행복을 맞이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6-54, 5층
운영시간: 11:00~22:00
예약문의: 0507-1304-2513
-
글쓴날 : [2022-04-18 11:58:5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