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인간과 아주 긴 세월을 함께 해왔다. 사실 그 기원의 시작이 어디쯤인가도 명확하게 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중에서도 맥주는 오랜 시간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고 현재까지도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우리가 술의 기원은 정확히 알지 못하여도 본격적으로 농경이 시작되기 이전엔 약 14,000년 전부터도 맥주는 존재했었다. 인류가 아직 수렵 생활을 하고 있던 시절부터도 맥주가 존재했었다는 이야기이다.
울산 중구 약사동에는 이러한 오랜 역사를 가진 맥주를 좀 더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트레비어 펍 트레비어 병영점' 이 있다.
'트레비어 펍 트레비어 병영점' 은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 안주는 물론 신선한 수제 맥주로 매우 유명한 곳이다. '트레비어 펍 트레비어 병영점' 의 맥주는 양조장에서 직배송되어 신선함이 살아있는 수제 맥주로 2003년부터 시작되어 긴 시간 동안 검증된 그야말로 장인의 수제 맥주이다. 또한, 그 종류 역시 11가지로 매우 다양하여 취향에 맞게 나만의 수제 맥주를 찾아가는 재미도 있다.
이곳은 안주마저도 그냥 넘어갈 수 없다. 독일식 족발 요리인 슈바인 학센부터 브레드 퐁듀, 피자와 치킨 등 맥주와 함께 했을 때 그 조화가 매우 좋은 다양한 안주들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여기에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세련되면서 모던한 감성으로 연인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데이트코스이기도 하다.
오늘은 이곳 '트레비어 펍 트레비어 병영점' 에서 풍미 깊은 수제 맥주와 가성비 좋은 안주를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울산 중구 약사동 625-26 1층 1층 펍 트레비어
운영시간: 일요일~목요일 17:00~02:00 금요일~토요일 17:00~03:00
예약문의: 052-297-6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