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는 말이 있다. 아무리 하찮은 것일지라도 쓸모없는 것은 없다는 뜻이다. 하지만 일상을 지내다 보면 그 쓸모와 용도를 찾을 수 없는 것들이 있기 마련이다. 물론 어떤 식으로든 활용하려 한다면 가능하겠지만 굳이? 라는 의문을 가지는 것은 당연하다.
오늘은 일상의 무 쓸모 함을 재활용하여 쓸모 있음으로 탈바꿈시켜줄 수 있는 공방 "재주RO"를 소개한다. 이곳 "재주RO"는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는 손재주를 통해 일상에서의 예쁜 쓸모를 만들어가는 곳이다. 가령 커피 찌꺼기라 불리는 커피 박의 경우에도 이곳 "재주RO" 만의 손재주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 그 외에도 양말 목공예 등 다양한 분야로 쓸모를 만들어 낼 수 있기에 일반적인 공방보다 좀 더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기에 좋다.
체험이나 간단한 클래스 수강 외에도 전문 과정이나 자격증 수강 등 다양한 교육과정들도 준비되어 있어 본인의 니즈에 맞춘 클래스를 들을 수 있기에 여러 목적을 가진 다양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코로나 방역 수칙에도 철저하여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재주RO". 오늘은 이곳 "재주RO" 에서 나의 손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동 240-167 1층 재주Ro
운영시간: 월~토 10:00~20:00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10-5061-0690
-
글쓴날 : [2022-03-21 10:35:5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