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부산교통공사축구단, 단독 2연승...고양KH축구단은 첫 승


부산교통공사축구단이 2연승을 달렸다.

부산교통공사축구단은 4일 청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K3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청주FC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다. 지난 1라운드에서 양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던 부산교통공사축구단은 K3리그 팀 중 유일하게 2연승을 달리며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경기 막바지까지 0-0 균형이 이어진 가운데 김귀화 감독의 교체 카드가 적중했다. 후반전 교체 투입된 임유석이 후반 36분 빠른 돌파에 이은 슛으로 골을 성공시키며 균형을 깨트렸다. 후반 42분에는 신영준이 추가로 골을 터트리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신영준은 두 경기 연속골을 기록했다.

K4리그에서는 신생팀 고양KH축구단이 창단 첫 승리를 거뒀다. 고양KH축구단은 5일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여주FC와이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다. 김성주가 전반 12분과 후반 29분에 골을 기록했다. 후반 32분 한 골을 내주긴 했으나 추가 실점 없이 승리를 지켰다.

한편 대전하나시티즌 B는 2연승을 거두며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6일 진주시민축구단을 홈으로 불러들인 대전하나시티즌 B는 신상은, 김선호, 강세혁, 양지훈의 연속골로 4-0 대승을 거뒀다. 지난 1라운드에서는 전북현대 B와의 프로 B팀 맞대결에서 3-0 완승을 거둔 바 있다.

[보도자료출처: 대한축구협회]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