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진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연일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무광’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출세를 꿈꾸는 모범병사 ‘무광’(연우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과의 만남으로 인해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공개된 스틸은 혁명의 언어 아래, 자신의 신념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 ‘무광’의 180도 반전된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군인 캐릭터를 소화한 연우진은 실제 군 복무 시절 의장대 출신으로, 캐릭터를 연구하는 데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그의 말처럼 칼각을 선보이며 모범사병의 충직한 매력을 선보인다.
그러나, 그런 그의 앞에 다가오는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의 유혹에 혁명의 언어가 담긴 팻말을 바라본 채 흔들리는 눈빛을 한 ‘무광’의 모습에서는 생애 처음 느껴보는 아찔한 사랑의 감정 앞에 무릎 꿇고 만 인물의 모습으로 보는 이를 설레게 한다.
이어서 ‘수련’이 겨눈 총구에도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의지를 내비치는 그의 모습과 ‘수련’에게 자신의 군복을 주며, 더 이상 위험한 사랑에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은 앞선 ‘무광’과는 반전되는 매력을 담아 ‘수련’과의 농도 짙은 사랑에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이처럼 ‘무광’을 연기한 연우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개봉 직후 쏟아지는 연우진의 폭발적인 열연에 대한 호평 또한 화제다.
“내가 알던 연우진이 아니다… 미쳤다 이거 완전 사랑에 빠질 각”(네이버_ssinn**), “연우진 연기가 빛난다”(CGV_ru**msk), “이거 완전 연우진 인생작 아니냐.. 연우진 대박치자!”(CGV_가영*) 등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국보급 ‘멜로 장인’ 연우진의 출구 없는 매력으로 열띤 성원을 이어갈 전망이다.
위험한 사랑에 빠진 ‘무광’의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