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트레저 ‘직진 (JIKJIN)’ 발렌타인데이 버전 ‘얼굴 근접샷’ 영상 100만뷰 돌파!

‘블라블라’ 팬심 저격 영상 100만뷰까지…국내외 뜨거운 인기 입증

보이그룹 트레저가 케이팝 팬덤 앱 ‘블립’을 통해 선보인 영상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레저의 ‘직진 (JIKJIN) (Valentine Ver.)’ 영상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해당 영상은 단숨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레저가 참여한 블립의 ‘blah blah(블라블라)’는 팬들의 니즈를 더욱 완벽하게 충족시켜주기 위해 아이돌의 ‘얼굴 근접샷’(익스트림 클로즈업 샷) 위주의 영상을 선보이는 새로운 콘텐츠로, 스테이씨에 이어 트레저가 두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트레저 멤버들은 기존에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관, 풍선, 선글라스, 인형 등을 활용해 팬심을 저격하는 사랑스럽고 친근한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공개된 영상인 만큼 여심을 설레게 하는 눈빛과 표정, 제스처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레저 멤버들의 우월하고 독보적인 비주얼이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팬들은 “한 장면 한 장면 다 너무 소중해서 평생 두고두고 보존해야 할 영상 1위”, “’‘직진’은 파워풀한 곡이라서 귀여움은 기대를 안했는데, 12명 다 너무 귀여워서 기절할뻔” 등의 재치있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트레저의 ‘블라블라’ 영상은 100만뷰를 훌쩍 넘었으며, 빠른 속도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앞으로 써 내려갈 기록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레저는 지난 해 ‘MY TREASURE’로 큰 인기를 자랑하며 케이팝 레이더가 선정한 ‘이달의 아티스트’로 꼽히는가 하면, 지난 달엔 ‘직진’으로 컴백과 동시에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를 거머쥐는 등 놀라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이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바탕으로 영향력을 넓히고 있어 앞으로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블립’은 음악 전문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전 세계 팬들이 좀 더 편리하게 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작년 6월 정식 출시된 후 구글 플레이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 1위 등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적을 거뒀으며 ‘앱 스토어 오늘의 앱’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최근에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2021년 창구 프로그램 3기’에 1위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