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라면 누구나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섭취하고 생존해 나간다. 물론 먹는 음식의 맛과 질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생존을 위한 식사 속에서 `맛`을 갈구한다. 즉 음식은 더는 생존을 위한 필수품이 아닌 삶의 질을 향상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은 셈이다.
하지만 맛이라는 것은 단순히 음식이 주는 미각적 요소만을 가지고 있을까? 단순하게 생각한다면 맛 이라는 것은 미각을 통해 느껴지는 것이 맞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2022년이다. 맛은 단순히 미각을 통해서만 느끼는 것이 아닌, 어디에서 누구와 어떻게 먹는지에 따라서 맛 이 가지고 있는 그 의미가 더욱 폭넓게 작용하는 시대이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리사 라운지"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에서 식사가 가능한 양식집이다. 하늘 바로 밑에서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한없이 뻗어 나가 있는 도심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식사는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을 정도이다. 그러기에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그 감성과 분위기에 압도당해 다시 오고 싶은 곳으로 항상 "리사 라운지"를 꼽는다.
또한 언제나 신선한 재료를 실력 있는 셰프가 조리하여 맛 역시도 매우 훌륭하다. 분위기와 감성만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 아닌 양식집이 갖추어야 할 가장 기본적은 '맛' 역시도 놓치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손님들이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칠색조 매력을 가진 양식집임이 틀림없다.
오늘은 이곳 "리사 라운지"에서 마치 구름 위에 앉아 맛좋은 음식들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잊지 못할 추억과 기억이 새롭게 새겨질 것이다.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364-29 8층
운영시간: 12:00~05:00 라스트오더 04:30
예약문의: 0507-1364-6824
-
글쓴날 : [2022-03-02 14:38:57.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