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2월 26일 호스트 김지석과 함께하는 8회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온라인상에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화제의 웹툰 '쇼미더럭키짱!'이 SNL 표로 재탄생한다.
'눈떠보니 학교짱' 코너에서 김지석은 불량 학생들을 참교육하는 전학생 '강건마' 캐릭터로 변신해 강렬한 비주얼과 무아지경 콩트 연기로 웹툰 세계관에 완벽히 스며든 활약을 펼친다.
이어 '오픈런 어페어'에서 김지석은 새벽부터 명품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만난 오픈런 베테랑 정상훈과 아찔한 브로맨스를 펼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판타스틱 듀오 퀴즈쇼’ 코너에서는 신동엽과 함께 ‘뇌섹남’ 팀 참가자로 출연, 아슬아슬한 선을 넘나드는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폭소를 자아낼 것이다.
특히 김민교, 권혁수와 정이랑, 주현영이 각각 ‘방구석 워렌버핏’, ‘YOUNG부인s’ 팀 참가자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한층 빈틈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톱스타 지석이’ 코너에서 김지석은 팬클럽 회원수를 지키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톱스타 ‘김지석’을 연기하며, 여자친구 안영미의 분노를 유발하는 역대급 팬서비스를 통해 과감한 매력 발산을 이어나가 토요일 밤의 열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새로운 아이디어로 찾아오는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들의 활약 또한 눈길을 모은다.
먼저 웹툰을 영상에 녹여낸 신박한 형식의 디지털숏 코너 ‘눈떠보니 학교짱’에서는 권혁수, 정혁, 문빈 등이 원작 캐릭터를 놀라운 싱크로율로 소화해내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웹툰 원작 작가 박태준, 김성모의 깜짝 카메오 등장까지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2022년 특집 자연 다큐멘터리 ‘남편의 눈물’ 코너에서는 크루 김민교, 정혁, 호스트 김지석이 현실 공감 불러일으키는 웃픈 남편으로 분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김상협 기자가 이수지와 속 시원한 시민 인터뷰를 진행하고, 솔빈과 문빈 기자는 MZ세대 다운 통통 튀는 리포팅으로 이목을 모을 예정이다.
대선 특집 기획 '주기자가 간다' 코너에서는 '인턴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원희룡 정책본부장을 만나 거침없는 인터뷰를 진행해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처럼 매주 더욱 감각적인 아이디어로 대체불가한 재미를 전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