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로코킹' 연우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

스윗한 매력 발산 예고

올 상반기 극장가 속 최고의 화제작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를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나선 배우 연우진이 2월 27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인다.

출세를 꿈꾸는 모범병사 ‘무광’(연우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과의 만남으로 인해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의 배우 연우진이 2월 27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멜로 장인’으로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명 ‘모벤져스’라 불리는 어머니들의 시선을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에서 신분의 벽과 위험한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무광’ 역을 맡은 연우진은 이번 출연을 통해 ‘로코킹’의 수식어에 걸맞은 스위트한 미소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어머님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연우진은 영화 속 ‘무광’ 캐릭터를 구현하기 위해 겪었던 남다른 고충과 촬영 현장에서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까지 아낌없이 전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캐릭터와 거침없는 연기 변신을 선보인 연우진의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과 입소문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