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내 최초 드라마 프로덕션 큐레이션 콘서트!

‘시간을 거슬러’, ‘제비꽃’,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그 감동 그대로!

오는 4월 9일(토)-10일(일) 양일간 팬엔터테인먼트 대표 드라마 OST를 오케스트라 연주와 오리지널 보컬, 국내 최정상 뮤지컬배우, 스타 클래식 연주자들의 하모니로 큐레이션 한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가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는 K-Drama 열풍의 주역 팬엔터테인먼트와 위클래식이 공동 주최하여 팬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드라마 OST를 큐레이션 한 드라마 음악 콘서트로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동백꽃 필 무렵’, ‘킬미, 힐미’, ‘닥터스’, '여름향기', '비밀남녀', '찬란한 유산', '소문난 칠공주', '장밋빛 인생', '백년의 유산' 등 작품성과 스토리를 갖추어 많은 사랑을 받은 명작들로 준비했다.

명품 보컬로 수많은 OST 히트곡을 완성시킨 가수 린이 출연하여 김수현, 한가인 출연의 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오리지널 감동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마리 앙투아네트', '노트르담 드 파리', '안나 카레니나' 등 화려한 대작들의 주연을 맡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배우 정유지가 목소리를 더한다.

'싱어게인', '팬텀싱어3'에 출연하고 강산에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불러 '연어장인' 타이틀을 얻어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 이정권이 참여하여 다가오는 봄 관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며,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음악 영재로 출연하고 세계적인 거장 핀커스 주커만의 사사를 받은 17세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고소현이 참여하여 콘서트의 품격을 높인다.

섬세하고 힘있는 음악으로 데뷔와 동시에 전석매진 신화를 기록하고있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예술감독 김재원이 지휘와 피아노 연주에 동시에 참여하여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며 명실상부 국내에서 손꼽히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WE밴드의 연주로 브라운관의 감동을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

‘더 팬 드라마 OST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