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을 위한 주얼리 "송알주얼리"


  •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여가를 알차게 보내게 해줄 곳으로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위치하고 있는  주얼리공방 `송알주얼리`이다.

    `송알주얼리`에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주얼리를 가질 수 있다. 이 세상에 하나뿐인 반지와 특별한 추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기에 혼자서는 물론 연인, 친구와 방문해도 좋다.

    이곳 `송알주얼리`는 질 좋은 재료로 높은 작품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두고 있으며 여러 주얼리를 다양한 주제로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원데이 체험으로 와서 재미를 느껴 주얼리공예가 취미가 되고 직업으로까지 이어지는 일도 있을 정도이다. 또한, 한 타임당 한 팀만 수업을 진행하여 프라이빗한 클래스가 가능하기에 더욱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클래스가 진행된다.

    친절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니 이곳을 방문하여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나만의 커스텀 주얼리를 하나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34-9 1층
    운영시간: 매일 10:00~19:00 예약제운영
    예약문의: 0507-1414-466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