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는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적인 음식으로 한국인들에게 매우 친숙한 음식이다. 먹자골목이나 배달 앱 등에서 너무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피자. 이렇게 우리와 가까운 피자 이지만 그 기원에 대해서는 아마 대부분의 사람은 알지 못할 것이다.
피자의 기원은 넓게 보면, 빵에 치즈와 허브를 얹어 먹었다는 페르시아의 이야기와 그리스군 군인들이 방패에 빵과 대추야자를 올려 구워먹었다는 이야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토마토 소스 + 치즈 + 빵이라는 피자의 3대 요소를 갖춘 것만 놓고 보면, 18세기 말에 등장한 나폴리탄 파이가 현대 피자의 원형이라고 여겨진다.
물론 그 당시의 피자를 바라보자면 이게 피자가 맞나 싶을 정도의 비주얼이 가지고 있지만 원래
뿌리보다는 꽃이 아름다운 법이고 뿌리가 없인 꽃이 없음을 알아야 한다.
울산 중구 반구동에 '피자알볼로 울산반구점'에서는 마치 꽃이 핀 것과도 같은 군침을 멈출 수 없는 맛있는 피자를 오늘도 구워내고 있다. 먹어본 사람들은 계속 먹을 수밖에 없다는 정말 중독성이 강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요즘과 같은 대피자 시대에는 맛만으로는 승부가 어렵다. 이곳 '피자알볼로 울산반구점'은 먹거리의 안전성에 관한 관심이 높은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의 위생등급 획득을 지원받고 있다. 또한, 언제나 맛과 영양을 생각하며 피자를 구워내고 있기에 더욱더 안심되며 빠른 배달을 원칙으로 하는 딜리버리 서비스 역시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이유이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양식 피자.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이곳 '피자알볼로 울산반구점'의 피자와 함께 행복함을 누리며 다가올 내일을 준비하여 보자.
주소 : 울산 중구 반구동 20-2
운영시간 : 화~일 11:00~23:00 라스트오더 22:45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507-1352-8495
-
글쓴날 : [2022-02-11 17:28:30.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