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전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갈비다움 압구정지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 `갈비다움 압구정지점`의 갈비탕은 3개의 필터로 걸러낸 맑은 물만을 사용한다. 이 깨끗하고 맑은 물로 20시간 이상 끓여내어 올라오는 국물의 깊고 진한 맛은 그 어디서도 쉽게 경험해보기 어려운 맛이다.
또한 손님이 먹기 편하도록 직접 뼈를 발라낸 갈빗살을 손질하고 있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갈비탕을 맛볼 수 있다.
`갈비다움 압구정지점`의 인기 메뉴로는 갈비탕 외에 매운 갈비찜도 있다. 많이 들어본 맛있게 매운맛 이라는 것이 이럴 때 쓰는 말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게끔 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매운 갈비찜의 매운 양념이 화요+토닉과 최고의 조합을 자랑하며 혼밥, 혼술, 회식 등 맛있는 한 끼를 찾는 모든 분께 최고의 한 상을 준비하여 대접한다.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하며 방역에도 철저한 이곳 `갈비다움 압구정지점`.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갈비다움 압구정지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70-5 102호
운영시간 : 월~토 11:00~21:00 일 11:00~20:00
예약문의 : 02-545-0517
-
글쓴날 : [2022-02-09 18:09:2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