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맑고 깊은 국물에 담아내는 갈비탕 맛집 '갈비다움 역삼본점'

한국 사람들의 소울푸드를 단 한 가지만 꼽자면 어떤 것이 있을까? 이 질문에는 많은 의견이 갈릴 것이다. 그리고 어떤 이들은 단 한 가지를 꼽는 것조차 어려워할 것이다. 그만큼 우리나라에는 한국인의 정서와 맛, 아름다움이 담긴 소울푸드가 참으로 많다. 오늘은 그 많고 많은 소울푸드중에서도 한국 사람들 모두가 사랑하는 탕 메뉴 한 가지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는 `갈비다움 역삼본점`이 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갈비는 갈비다워야 한다는 이곳만의 자부심이 담겨 있는 듯만 하다.

`갈비다움 역삼본점`의 갈비탕은 무려 3개의 필터로 걸러낸 맑은 물만을 사용한다. 이렇게 걸러낸 맑은 물을 통해 20시간 이상 끓여 우러나온 국물의 깊은 맛은 보는 것만으로도 느껴질 정도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쉽게 식사를 할 수 있게 하도록 손수 뼈를 발라낸 갈빗살만을 사용한다.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갈비탕 외에도 매운 갈비찜 역시 일품이다. 맛있게 매운 양념이 화요+토닉과 최고의 조합을 자랑하기에 혼밥, 혼술, 회식에도 최적화 되어 있다.

국물의 민족이라 불릴 만큼 우리나라는 오랜 시절 국물음식을 많이 찾아왔다. 그중에서도 갈비탕은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금은 대중화된 대표적인 고급 국물 음식 중 하나이다. 뜨끈하고 깊은 국물에 야들야들한 갈빗살이 생각난다면 고민 없이 이곳 `갈비다움 역삼본점`을 찾아보길 추천한다.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40-23
영업시간: 월~토 11:00~21:30 라스트오더 21:00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11-072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