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줄어들자 생긴 여유 시간을 활용하여 자기만의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자기 개발을 하거나, 취미생활을 찾는 등 원하는 시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를 알차게 보내게 해줄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있는 미술 공방 `성인취미미술학원 문뜰리에`이다.
이곳은 처음 온 수강생들은 먼저 충실한 개인 상담을 통해 미술로 이루고 싶은 목적을 찾고, 본인의 취향과 일정에 따라 어떤 작품을 어떤 방식으로 만들어 낼지 1:1 맞춤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된다.
미술을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분에게 눈높이에 맞춰 기초부터 단계별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미술에 입문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미술을 전공하는 전공생들 역시도 언제든 편하고 자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원하는 요일, 시간에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소묘, 색연필화, 아크릴화, 펜화, 수채화, 인물화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 중이고,
모든 재료는 무료로 제공되며 위치도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 5분 거리다 보니 방문자로서 반가운 이야기일 수밖에 없다.
피카소는 자신의 그림이 수백 년 뒤에 이토록 큰 가치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 예상했을까? 결코 아니었을 것이다. 예술이라는 큰 장르의 중심에 있는 미술. 미술은 결코 멀리 있지 않다. `성인취미미술학원 문뜰리에`를 방문하여 이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12-3
운영시간 : 월화목금 13:00~22:00 토일 11:00~17:00 정기휴무 수요일
예약문의 : 0507-1333-4330
-
글쓴날 : [2022-02-09 18:04:0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