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무제가 도입된 이후, 늘어난 여가 시간을 다양하게 활용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현재 시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응답자 60%가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각양각색의 특징을 살린 파티룸 시장이 커지며, 취미 공간의 제한도 적어지고 있다. 현재 소규모 모임과 파티를 즐기는 이들도 많아진 추세이며,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사회적 거리 두기 등이 시행되면서 외부활동에 어려움이 따르는 만큼 예약자만 방문이 가능한 파티룸이나 장소 대여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중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있는 '유어 스페이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곳은 신생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으며 인테리어 자체가 인스타 감성이 가득하기 때문에 어디를 찍어도 인생샷을 얻을 수 있다.
'유어 스페이스'는 파티룸 내부에 넷플릭스 등 모든 플랫폼 시청 가능한 최신 Full HD 티비가 있어 지루함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빔프로젝트, 냉난방기, 냉장고, 싱크대, 전자렌지, 커피포트, 음료잔 등등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다. 또한 선셋 조명과 분위기 조명을 보유하고 있어 분리된 공간으로 여러가지 컨셉 연출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어 스페이스'는 낮 패키지와 밤패키지, 올나잇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구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대표님은 코로나 시국에 방문하는 손님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방역지침을 철저히 따라 운영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소독하며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외부 활동이 제한적인 요즈음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유어 스페이스'를 방문해보자.
주소 : 부산 사하구 장림동 188-5 지하1층
영업시간 : 매일 07:00~22:00
예약문의 : 0507-1381-7939
-
글쓴날 : [2022-02-08 17:32:2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