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신생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 '누꼬'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에 있는 `누꼬`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새로 오픈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다. 

`누꼬'는 이자카야 분위기의 가게로 점심에는 텐동을 판매하고 저녁에는 소고기 스키야키같은 일본 전골 요리를 판매하는 요리주점이다. 특히 음식의 퀄리티가 높은데도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누꼬`는 친절한 사장님이 계셔서 기분 좋게 한 끼를 할 수 있는 식당으로 재방문율도 굉장히 높다. 거기에 항상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신선한 음식 재료를 엄선하고 위생적으로 조리해서 안심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도 준수하는 매장이라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누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124-43 1층
영업시간 : 매일 17:00~21:00 라스트오더 20:30
예약 문의 : 0507-1345-253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