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카페와 펍 그리고 캔들샵으로 함께 운영하는 데이트 장소 'feel tree'

겨울은 춥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 때문인지 실내 활동을 찾게 되는 계절이 아닐까 싶다. VR 체험, 실내 아케이드, 북카페 등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지만, 요즘 유행은 내 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공예 원데이 클래스인 듯싶다.

이번에 소개해 볼 업체는 경기 광주시 태전동에 있는 'feel tree'이다.

이곳은 카페와 펍 그리고 캔들 샵을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한 번에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우선 펍의 경우 각종 수제 맥주와 보드카 같은 수입 주류는 물론이고 훌륭한 맛의 안주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특히 떡볶이와 치킨이 맛있어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feel tree'는 카페로도 운영하기에 가성비와 향 2마리의 토끼를 잡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이곳의 장점이다. 또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고 발향도 만족스러운 다양한 종류의 캔들과 디퓨저도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예약을 할 경우 'feel tree'만의 캔들 원데이클래스도 체험해볼 수 있다. 

겨울을 맞이해 친구 혹은 연인과 새로운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feel tree'를 찾아가는 걸 추천한다.


주소 : 경기 광주시 태전동 544 
예약문의 : 0507-1447-3433
영업시간 : 매일 11:00~03:0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