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에 있는 '에스엘오브젝트'가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많이 접해볼 수 없는 나무 공방 원데이 클래스를 전문으로 하는 공방으로, 친절하고 밝은 선생님이 눈높이에 맞는 수업방식으로 진행하여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다.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 중이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체험해볼 수 있으며 새롭고 재미있는 취미를 만들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스엘오브젝트'는 기계가 아닌 직접 나무를 깎아 소품과 도구를 만드는 우드카빙 작업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서울 명지대 쪽에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더불어 코로나19 방역에도 철저한 매장이기에 안심하고 체험을 진행할 수 있다.
새롭고 재미있는 취미를 만들 수 있는 나무 공방 '에스엘오브젝트'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64-44 1층 에스엘오브젝트
예약문의 : 0507-1327-4557
-
글쓴날 : [2022-01-27 15:57:2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