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직접 농장에서 골라온 건강하고 선이 멋진 식물을 분양하는 '뜻밖의행복'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화훼농원 '뜻밖의행복'이 그 주인공이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있는 '뜻밖의행복'은 빠르게 돌아가는 사회 속에서 슬로우 라이프를 지향하는 곳으로, 직접 농장에서 골라온 건강하고 선이 멋진 식물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한다. 키우기 쉬운 식물부터 유니크한 수형을 가진 식물,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식물을 취급하고 있으며, 식물을 더 잘 키울 수 있는 여러 용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뜻밖의행복' 식물의 공간에는 대표님이 직접 선별한 음악들이 나오며, 좋은 품질의 원두를 모카포트 방식으로 추출하는 커피와 비건 방식으로 추출한 그린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서울, 경기권은 저렴한 배송비로 퀵 배송하며 일부 품목은 꼼꼼하게 택배 포장하여 전국으로 배송하고 있다. 공간에 맞는 식물을 추천하거나, 공간의 플렌테리어도 진행하여 남녀노소 어른과 아이들 모두 힐링하기에 좋은 곳이다. 

사장님은 항상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청결하고 쾌적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제를 구비해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57-4 2층
영업시간 : 일~목 11:00~18:00 금 11:00~22:00 금요일 18시 이후 방문 예약제 토 11:00~ 20:00 
            월요일 휴무
예약 문의 : 0507-1381-5548
유튜브 계정 : https://youtu.be/npfd7s52d-4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www.instagram.com/unlooked_for_blessing/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