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그중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디껨`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합정역 인근에 자연의 따뜻함이 담긴 와인바로, 맨 꼭대기 층에 테라스와 함께 있어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 장소 및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사장님이 직접 수리 및 인테리어를 하여 더욱더 감성적이며 분위기를 가득 담아낸 곳이다. 젊은 남자 사장님 세 분이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유쾌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재방문율이 높다. 또한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디껨`은 와인 및 메뉴가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디껨'의 메뉴로는 뇨끼, BBQ Plate를 비롯한 다양한 와인이 있고,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디껨`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해 민감하게 신경 쓰며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대표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화장실도 실내에 있으며 깨끗하고 청결하다. 더불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에 철저한 매장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연인과의 데이트, 친구들과의 파티, 특별한 날 부모님 대접 등 장소는 `디껨`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6-31
운영시간 : 평일 16:00 - 21:00 주말 15:00 - 21:00
예약문의 : 0507-1363-7304
-
글쓴날 : [2022-01-24 16:30:4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