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인생을 영화에 비유한다. 2~3시간 남짓한 시간 안에 인물의 일생을 담아야 하기에 드라마틱한 요소가 부각되는 것이 영화이기에 인생에서 극적인 순간을 겪었을 때 영화 같다고 이야기하게 되는 것이다. 반면, 영화의 상영 방식은 우리의 일상이 흘러가는 방식과 유사하다. 상영 중인 영화는 아무리 오래 보고 싶은 극적인 순간일지라도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를 수 없고 스쳐 지나가는 장면들은 되감고 빨리 감고 싶어도 어쩔 도리가 없다. 놓치면 놓치는 대로 사건은 흘러가고 흘려보낼 뿐, 영화도 사람의 삶도 멈추는 법이 없다.
그저 흘러가는 삶의 순간성으로부터 그 극적인 순간을 간직하고자 했던 욕망으로부터 사진이 탄생했다. 사진은 스쳐 지나가는 순간에 당시의 인상과 모습을 렌즈에 담아낼 수 있다.
다양한 사진관이 있지만 그중 대구 중구 대봉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스튜디오 무하`를 소개한다.
`스튜디오 무하`는 웨딩스냅, 서브, 본식 사진 등 특별한 날을 위한 퀄리티 있는 촬영을 전문적으로 하는 대표님이 운영하는 곳이다. 인물 사진 같은 경우에는 프로필 사진, 바디프로필 사진, 커플 및 우정 사진, 증명, 여권, 취업 사진 등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수 있는 대부분의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가의 퀄리티 높은 결과물에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작가의 뜨거운 열정이 입소문 나며 개인 모델, 배우들도 프로필 사진을 위해 문의를 많이 주고 있으며, 더불어 상품 촬영 쪽으로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이곳은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는 스튜디오 분위기, 소품 등 환경이 갖춰져 있으며, 실력 있는 작가님과 함께 합쳐지니 세 배 이상의 시너지를 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스튜디오 앞에 3대의 주차가 가능하여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만족스러운 사진을 원한다면 `스튜디오 무하`에 방문하여 인생 증명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대구 중구 대봉동 130-24
예약문의 : 053-253-3336
-
글쓴날 : [2022-01-20 17:55:0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