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헬스토랑`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연어를 새벽마다 노량진에서 가져와 직접 작업하고 손님에게 제공하는 곳이다. 가져올 때부터 좋은 등급의 고기를 선별해서 직접 손질하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질 좋은 고기를 더 많이 대접할 수 있다.
또한 `헬스토랑`은 미슐랭 스타 출신 세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와 구성으로 건강한 음식을 맛있게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건강식을 주로 제공하기 때문에 식단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배부르면서도 건겅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헬스토랑'의 모든 고기 메뉴들은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되어 맛과 향이 보존되고 육즙도 풍부하다. 그리고 샐러드와 포케에 들어가는 재료인 콩, 적채피클, 스리라차 소스, 폰즈 소스 등을 수제로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어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헬스토랑`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9-33 지하 1층 지하 1층 2호실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매주 토요일 휴무, 넷째 주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88-4342
-
글쓴날 : [2022-01-20 17:31:0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