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일반

경제

일반

사회

일반

문화

일반

라이프

연예/방송

스포츠

식품

생활상식

여행/맛집

뷰티

피플

일반

확대 l 축소 밴드공유

대전지역에 트랙맨 골프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프라임 골프아카데미'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 골프 열풍이 거세다. 지난해 골프 인구는 2019년 대비 46만 명이 증가한 515만 명으로 추정된다. 그중 골프 입문 3년이 채 되지 않은 골린이의 65%가 2040세대로 나타나며 젊은 층의 유입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골프시설이 생겼지만, 오늘은 그중 대전 유성구 도룡동에 있는 `프라임 골프아카데미`를 소개한다.

이곳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믿고 사용하는 트랙맨 골프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로, 레슨과 골프 연습을 한 장소에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시뮬레이션 골프 중에서도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HD 카메라와 듀얼 레이더를 통해 그 어떤 시스템보다 우수한 최고의 정밀도를 자랑하여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라임 골프아카데미`는 프렌즈 스크린 골프도 운영 중이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족 모임, 동호회 모임 등을 할 수 있도록 넓은 크기의 스크린 룸도 오픈 가능하므로 한 방에서 여러 팀이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프라임 골프아카데미`의 사장님은 날씨나 미세먼지 어떤 환경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개념 골프 스튜디오 언택트 시대에 맞춰 세계 최고의 골프 데이터 분석 장비인 트랙맨을 활용하여 연습 혹은 레슨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복잡하고 시끄러운 골프 연습장에 질렸다면 넓고 조용한 나 혼자만의 공간 `프라임 골프아카데미`에서 여유로운 연습을 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대전 유성구 도룡동 385-16
운영시간 : 매일 09:00~23:00
예약문의 : 042-864-019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밴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