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인천 부평구 부평동에 있는 '소림마라 인천부평점'은 가성비가 좋아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소림마라 인천부평점'은 다른 마라탕 브랜드와 달리 향신료 등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볶음밥은 일반적인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파기름을 내어 사용하기에 건강하고 풍미깊은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소림마라 인천부평점'은 손님들이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항상 식재료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관리하고 있다. 메뉴로는 소림마라 마라탕, 소림마라 마라샹궈, 크림 통새우 꿔바로우 등이 있다. 꿔바로우 소스는 과일 향이 나는 소스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고 있으며 이외에 모든 기본 재료 소스를 수작업으로 이뤄지고 있다.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해 있다.
'소림마라 인천부평점'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관련하여 철저하게 방역하는 업체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소림마라 인천부평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동 910-3 102호
운영시간 : 매일 10:00~21:50
예약문의 : 032-518-0033
-
글쓴날 : [2022-01-10 16:28:1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