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주변 소음을 차단해 골프에만 집중하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조반 골프 스튜디오'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 골프 열풍이 거세다. 지난해 골프 인구는 2019년 대비 46만 명이 증가한 515만 명으로 추정된다. 그중 골프 입문 3년이 채 되지 않은 골린이의 65%가 2040세대로 나타나며 젊은 층의 유입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골프시설이 생겼지만, 오늘은 그중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에 있는 `조반 골프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조반 골프 스튜디오`는 현직에서 활동하시는 프로님들의 레슨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실제 회원분들이 겪고있는 문제점들을 바로바로 캐치해서, 정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골프는 처음 잡은 자세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입문자분들의 골프 레슨 문의도 굉장히 많은 곳이다. 더불어 감으로 치는 골프가 아닌, 실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트랙맨 레슨을 진행하며,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실력있는 프로님들이 고정으로 회원님들의 레슨을 진행하며, 이용객들의 만족도와 실력향상을 항상 신경쓰고 있다.

`조반 골프 스튜디오`는 주변 소음을 차단해 골프에만 집중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며 매일 아침 저녁으로 연막소독을하고, 환기를 해 안심하고 레슨과 골프연습을 하실 수 있는 준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신촌 아현역 사이 웨딩거리 큰길가에 위치해 찾기가 쉽고, 바로 아래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해, 부담없이 들릴 수 있다.

골프에만 집중한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는다면 주변 소음을 차단한 시설인 `조반 골프 스튜디오`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 238-30 1층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예약문의 : 010-9985-005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