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솥뚜껑에 고기를 구워 먹는 삼겹살 맛집 '넝쿨생삼겹'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충남 아산시 탕정면에 있는 `넝쿨생삼겹`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주변에 많은 고깃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농협 포크빌 무항생제 고기를 판매하며 가성비가 매우 좋아 좋아 남녀노소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맛집이다.

`넝쿨생삼겹`은 넝쿨삼겹과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에 밑반찬을 준비해 손님들이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하며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특히 솥뚜껑에 고기를 굽기 때문에 신선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 손님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또한 `넝쿨생삼겹`의 사장님 또한 친절하므로 불편함 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고 사이드 메뉴인 두루치기와 내장탕도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신경 써서 대접하며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하다.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안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코로나 관련 기분 수칙은 물론이며,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넝쿨생삼겹`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 곡한들 4길 22-1, 1층
예약문의 : 0507-1492-9292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