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있는 '터알'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해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매장이 깔끔하고 쾌적하며 매장 전체가 단독룸으로 되어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 프라이빗하게 식사가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터알'은 닭요리 전문점으로 모든 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용인의 유명한 맛집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 조리가 가능하며 깨끗이 손질한 후 진공 포장해 별도 손질 없이 간편하게 밀키트를 즐길 수 있다.
'터알'의 메뉴로는 찜닭, 닭볶음탕, 토종 닭백숙 보양식 전골, 닭탕수육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음식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이 없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터알'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방역에도 철저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 또는 밀키트는 '터알'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120-3
영업시간 : 매일 11:30~09:30 브레이크 타임 14:30~17:30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31-215-2432
-
글쓴날 : [2022-01-03 16:17:3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