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객 취향에 맞춰주는 주류 정기배송 서비스 '매월매주'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가 늘고 있으며 시대가 지날수록 소비자 취향에 맞는 맞춤 서비스가 더해지고 있다.

요즘 혼술, 홈술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눈 여겨봐야 할 서비스가 있다. 바로 `매월매주`이다.

`매월매주`는 기존에 있는 전통주 정기배송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주류를 골라주는 서비스가 합쳐져서 만들어진 서비스이다. 개개인이 선호하는 도수, 맛, 주종에 맞게 한국 전통주를 서비스하고 있고, 종류는 2000가지가 넘는다.

`매월매주`의 손종찬 대표는 기존의 타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던 소비자에서 매번 정기적으로 받는 전통주가 복불복처럼 취향이 갈리는 것을 느끼고, 현 플랫폼을 론칭한 만큼 구독하는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주류 스타트업이다.

연인 혹은 파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 주류부터 주로 즐기는 음식에 따라 꼼꼼히 취향을 체크하여 `매월매주`만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통해 보다 정확한 취향을 파악하고 있으며 매달 다른 주류를 맛볼 수 있는 장점으로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음주를 건강하게 즐기는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한국의 수많은 양조장에 활성화를 힘쓰고 있는 만큼 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할 플랫폼이다. 

'나만의 색다른 경험'이 중시되는 요즘, 나만을 위한 술 구독 서비스를 찾는다면 `매월매주`사이트를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사이트 : http://www.매월매주.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