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즐거운 체험과 함께 창업 관련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곳 '동동이 스윗메이드'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경기 이천시 관고동에 있는 `동동이 스윗메이드`가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점점 악화되는 현대인들의 식습관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수제 청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업체이다. 단순히 체험만 하는 것이 아닌 경험을 배워갈 수 있는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동이 스윗메이드`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수제 청 외에도 다양한 음료, 수제 잼, 베이킹, 디저트 등 다양한 컨텐츠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경기 이천시에 있지만 생생 정보통에도 출연했으며 전국적으로 많이 찾아올 정도로 소문난 윤인동 대표님이 운영하는 업체이다.

주로 창업 반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며 창업과 관련된 많은 노하우와 조언을 얻을 수 있어 특히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에도 철저하며 현재는 소수정예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배울 수 있다.

즐거운 체험과 함께 창업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동동이 스윗메이드`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이천시 관고동 201-38
운영시간 : 매일 06:00~18:00
예약문의 : 010-3659-502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