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마음까지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중식 맛집 '장강'

  •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 있는 '장강'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홀이 넓어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기 부담이 없으며 회식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장강'은 2003년부터 이어진 정통중화요리집으로 현재 2대째 아들이 물려받은 용인 맛집이다. 가성비가 좋고 사장님이 친절해 맛도 맛이지만 마음까지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메뉴로는 짜장면, 간짜장, 매운 짜짱, 짬뽕, 차돌 짬뽕, 새우볶음밥, 송이덮밥, 마파두부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중식 맛집에 속한다.

    '장강'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장강'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38-20
    운영시간 : 매일 11:00~21:00 
    예약문의 : 031-321-698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