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모든 소스를 당일 수제로 만드는 남미음식 맛집 '바모스'

  • 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남 김해시 관동동에 있는 '바모스'는 가성비가 좋아 누구든 방문해 간단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객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방문하여 식사하기 좋으며 김해율하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바모스'은 모든 소스를 당일 수제로 만들고 있어 항상 깔끔하고 신선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멕시코와 남미음식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타코, 하피타 등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뉴로는 바모스 타코스, 망고 쉬림프 타코, 구아카몰&나초, 시그니처 파히타, 비프살사 퀘사디아, 트러플 프라이즈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이 없어 많은 단골을 보유한 이 일대를 대표하는 멕시코 맛집에 속한다.

    '바모스'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사장님과 직원들의 친절함은 기본으로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다. 포장과 배달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음식 조리가 가능해 항상 방금 막 나온 것 같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하여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 방역업체에서 주기적으로 방역을 하고 있으며 테이블 거리가 굉장히 여유롭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바모스'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남 김해시 관동동 1064-7 1층 바모스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423-655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