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다방면으로 체험이 가능한 복합 공방 '순수앤드'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위치한 '순수앤드'가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해 인스타그램에 인생샷을 남기기 좋아 이용객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순수앤드'는 천연재료를 활용한 비누, 본인 피부에 맞는 화장품, 반려 강아지를 위한 DIY 제품, 양모를 이용한 인형, 자이언트 플라워 제작 등이 다양하게 체험이 가능하며 추후 페이퍼플라워 클래스도 오픈 예정이다. 다방면으로 체험할 수 있는 복합공방으로 미니어쳐, 캔들 등 희망하는 클래스가 더 추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순수앤드'는 각각 자격증반, 창업반, 취미반,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 중이며 취미 생활로 또는 데이트코스로 손색이 없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친구들과 또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순수앤드'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동 849-3 301-1호
예약문의 : 0507-1351-870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