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심비가 좋아 양과 퀄리티가 남다른 맛집 '마구로쇼쿠도'

  • 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에 있는 '마구로쇼쿠도'은 가심비가 좋아 많은 이용객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셀프 매장으로 내부의 빈자리 확인 후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해 선 결제 후 영수증에 나오는 주문번호를 전광판 번호와 확인 및 호출되면 음식을 찾아가면 된다. 또한 음식의 특성상 뜨거운 밥 위에 회가 올라가 시간이 지나면 맛과 질이 떨어지는 이유로 일행분이 다 온 후에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마구로쇼쿠도'의 대표님은 일본 오사카 마구로쇼쿠라는 매장에서 15년동안 일한 후 제주도에서 처음 오픈했다. 하브동이라는 명칭은 일본에서 하후동과 하프동이란 발음이 어려워 하브동이라는 명칭을 대표님이 만들어 특허출원중인 이름으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다. 메뉴로는 하브동, 오로도동, 도로도로동, 데카동, 육회동, 네기도로동, 가마살, 마구로 못난이카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이 없어 많은 단골을 보유한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마구로쇼쿠도'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사장님과 직원들의 친절함은 기본으로 오픈형 주방으로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다. 또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방역에 철저한 매장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마구로쇼쿠도'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958-5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64-803-019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