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내부에 실제 딸기가 있는 딸기 카페 '봉스베리'

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카페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와 음식을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경남 진주시 금산면에 있는 '봉스베리'는 내1년 내내 싱싱한 딸기를 즐길 수 있어 이용객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봉스베리'는 카페 내부에 실제로 딸기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으며 직접 딸기 농사를 짓고 있으며 1년 내내 싱싱한 딸기를 즐길 수 있다. 딸기와 관련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로는 딸기 스무디, 류지봉 명인딸기, 봉 크로와상, 봉크로와상 샌드위치, 생딸기 라떼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이 일대를 대표하는 딸기 카페이다. 

    '봉스베리'는 음료, 디저트뿐만 아니라 딸기와 딸기잼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또한 코로나 관련 기본적인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누구든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등의 장소는 '봉스베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남 진주시 금산면 장사리 1145-1 1층
    운영시간 : 매일 08:00~20:00
    예약문의 : 010-2870-693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