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맞아 글램핑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었다. 캠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서 필요한 캠핑 장비나 시설이 따로 없기 때문에 몸만 가면 되는 글램핑은 편리하면서 운치 있기에 더욱 인기가 좋다. 캠핑에 도전해보고 싶은 캠린이라면 글랭핑에 먼저 도전해보자. 바쁜 일상 속 편안하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다.
다양한 글램핑장이 있지만 캠핑 초보가 가기 좋은 글램핑을 소개한다. 이곳은 전남 신안군 자은면에 위치한 '천사섬캠핑&글램핑'으로 바로 앞 오션뷰가 좋고 별이 잘 보여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힐링해주는 최고의 휴식처이다.
'천사섬캠핑&글램핑'은 캠핑장 사이 간격이 넓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공용시설 관리 등 청결한 시설 유지에 힘을 써, 온수나 난방이 잘 되어있어 겨울에도 방문하기 좋다. 또한 사장님이 한분 한분 친절하게 맞아주고 매너타임이 잘 지켜져 조용하게 쉴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사섬캠핑&글램핑'은 1월~2월에는 글램핑 힐링, 엔젤, 카라반 평일 요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해도 좋을 듯 하다.
잠시 지친 일상을 접어두고 '천사섬캠핑&글램핑'과 함께 즐거운 글램핑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 전남 신안군 자은면 한운리 307-15
예약문의 : 010-6636-3325
-
글쓴날 : [2021-12-17 13:57:1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