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예약한 시간 내에 컷수 상관없이 촬영이 가능한 셀프 스튜디오'낫워킹스튜디오'

조금 험난한 2021년이었지만 언제나처럼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지나간 한 해를 마무리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지금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아닐까 싶다. 평범한 사진 대신 조금은 특별한 사진을 찍어 추억으로 남겨주는 이색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이곳은 울산 남구 달동에 '낫워킹스튜디오'는 스스로 카메라 리모콘을 이용해 추억을 남기는 셀프 스튜디오이다. 예약한 시간 내에 컷수 상관없이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후 바로 옆에서 1:1 보정을 받아 내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을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낫워킹스튜디오'는 심플한 스튜디오라 촬영에 어색한 일반인도 셀프로 자연스러운 촬영이 가능하며 폴라로이드 감성의 사진으로 만들어준다. 소수 인원 촬영으로 오붓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연인들의 기념촬영, 친구들끼리 우정사진, 반려동물과 함께 셀프촬영 등 다양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다.

'낫워킹스튜디오'는 사진 전공을 한 대표님이 운영을 하며 사진을 잘 나오는 팁도 알려주어 촬영이 처음인 분이라도 퀄리티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카메라와 외부인이 어색할 수 있는 반려동물이나 처음 찍어보는 분들이 거부감 없이 짧은 시간 내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무보정, 보정 상품 선택이 자유롭게 가능해 셀프로 보정을 하거나 1:1 보정하는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낫워킹스튜디오'는 코로나19 관련하여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커플들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과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낫워킹스튜디오'에서 잊지 못할 촬영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울산 남구 달동 1403-1 상가 105호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예약문의 : 0507-1314-346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