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예지인, 첫 디지털 싱글앨범 '노력하잖아' 발매

12월 13일.. 오후 6시 발매

방송 프로듀서 YEZIIN(예지인)이 오늘 12월 13일 첫 디지털 싱글앨범 '노력하잖아'를 발매한다.

YEZIIN(예지인)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하여 방송PD로 먼저 알려져 있었지만, 오늘 12월 13일 오후 6시에 가수 2BIC(투빅)의 보컬 피쳐링으로 작곡가 정식 데뷔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의 제목은 '노력하잖아'라는 곡으로 연인들의 끝나가는 사랑 이야기를 곡에 담았다. 또한, 이 곡의 감정들을 웹툰으로 만들어 뮤직비디오에 가사를 이해하기 쉬운 장면들을 담았다.

이 곡의 보컬은 가수 2BIC(투빅)이 맡았으며, 첫 앨범인 만큼 대중들에게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와 협업하여 노래를 전달하고 싶어 가수 또한 직접 섭외했다고 한다.

처음 이 곡을 썼을 때에는 2BIC(투빅)의 기존 앨범들의 곡 분위기를 파악하며 썼고, 이번 '노력하잖아'의 곡은 12월 추운 겨울 감성의 곡으로 2BIC(투빅)과 어울리는 밝은 R&B 버전과 , 겨울 느낌의 발라드를 피아노 버전인 Ep버전의 곡 두 가지로 선보인다.

작곡가로 첫 데뷔를 하는 YEZIIN(예지인)과 실력 있는 보컬 2BIC(투빅)의 신곡 발매를 12월 13일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