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는 20~30대 여성으로, 소비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홍보 효과도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들은 마음이 끌리는 제품이 다소 비싸더라도 기꺼이 지출하려고 하기 때문에, 이들을 타겟으로 한 제품과 마케팅이 쏟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여성들의 눈과 발을 붙잡는 아이템 중 대표적인 것은 아기자기한 소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여러 공방이나 편집샵 등이 있지만 단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은 제주 제주시 일도일동에 있는 '찰랑'이다.
이곳은 자체제작 디자인 문구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다른 제주 소품샵에서 볼 수 없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제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추구하는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 제품이 많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다.
'찰랑'은 장롱템이 되는 상품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품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 내며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돌하르방 같은 기념품이 아닌 요즘 사람들의 감성에 맞는 감각적인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동문시장 청년몰 안에 있어 다른 먹거리와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트렌디한 선물을 찾는 분들이 많이 방문한다.
'찰랑'은 구매 후에 택배 예약이 가능해 가볍고 편하게 여행을 즐기고 택배로 받을 수 있다. 자체 온라인몰이 12월 중으로 오픈 예정이라 전국 어디서든 신상 확인이 가능하며 제주도로 오지 않아도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똑같은 기념품에 질렸다면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상품을 저렴하고 구매할 수 있는 '찰랑'에 방문 해 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제주 제주시 일도일동 1103 동문공설시장 지하1층 청년몰 B1 찰랑
영업시간 : 매일 11:00~19:00 매주 화요일, 매달 첫째주 수요일 청년몰 정기휴무
예약문의 : 0507-1313-9232
-
글쓴날 : [2021-12-10 13:21:00.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