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seezn(시즌)이 다양한 독점공개 콘텐츠로 12월 신작 라인업을 채운다.
seezn에는 이번 달 영화 ‘미드나잇 스릴러’부터 드라마 ‘마법을 걸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 조진웅’, 리얼리티 예능 ‘러브 마피아’까지 폭 넓은 장르의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9일 공개된 seezn 오리지널 영화 ‘미드나잇 스릴러’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다. 사이코 반전극 '친절한 경찰', 계획 살인 추적극 '팔로워', 생존 게임극 '수퍼모델' 세 작품으로 구성된 실종 3부작 시리즈로 차예련, 조한선, 정진운, 김윤혜 등 인기 배우들이 출연한다.
14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마법을 걸다’는 마이너스 상속자인 재벌 3세와 악착같이 돈을 모아도 늘 잔액 부족인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성준, 임지연, 백성현, 김윤혜가 출연한다.
16일에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 조진웅’ 편을 공개한다.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등 인기 배우들의 ‘잠적’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성공한 배우의 타이틀을 내려놓은 조진웅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리얼리티 예능 ‘러브 마피아’가 베일을 벗는다. ‘러브 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청춘 남녀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까지 총 12명의 일반인 출연자가 커플 지원금 1000만원을 놓고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다.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이 진행을 맡는다.
해당 콘텐츠는 seezn 월정액 회원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seezn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