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있는 `카페63도`는 8년 바리스타 경력을 토대로 맛있는 커피를 만드는 카페로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해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카페63도`의 메인 로고이자 네이밍인 63도는 우유 스티밍 시 가장 맛있는 온도를 뜻하며, 매장의 시그니처가 밀크 베리에이션 음료라는 것을 자연스럽게 연결 짓는 의미이다.
또한 이곳은 개인 카페지만 프랜차이즈 카페 못지않은 인테리어와 퀄리티를 자랑해, 인스타그램 감성 카페로도 유명한 곳이다.
`카페63도`의 메뉴는 기본 라떼 메뉴를 기반으로, 직접 만든 시럽으로 향미가 더욱 좋은 바닐라빈 라떼, 플랫 화이트, 직접 격불하여 소스를 만드는 말차 플랫 화이트 등 다양한 밀크 베리에이션 음료들이 있다. 디저트류로는 이즈니 버터를 사용해 직접 베이킹하는 5종류의 스콘과 수제 마카롱, 에그타르트, 르뱅쿠키 등이 있다.
`카페63도`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코로나 방역 수칙도 철저히 지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카페63도`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447-17 신동아파밀리에 상가 지하 1층 B103호 카페63도
운영시간 : 매일 07:00~21: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10-8131-6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