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모던한 분위기의 컨셉과 키치 두 가지 컨셉을 갖고 있는 스튜디오 '오어위드미'

주 52시간 근무제가 도입된 이후, 늘어난 여가 시간을 다양하게 활용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현재 시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응답자 60%가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각양각색의 특징을 살린 파티룸 시장이 커지며, 취미 공간의 제한도 적어지고 있다. 현재 소규모 모임과 파티를 즐기는 이들도 많아진 추세이며,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사회적 거리 두기 등이 시행되면서 외부 활동에 어려움이 따르는 만큼 예약자만 방문이 가능한 파티룸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중 경기 군포시 산본동에 있는 셀프 사진관, 파티룸, 공간 대여 모두 가능한 스튜디오 '오어위드미'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곳은 산본역에서 2분거리인 초초역세권으로 번화가 주변에 있다보니 접근성이 좋으며 주변 편의시설이 충분히 있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어위드미'는 모던한 분위기의 컨셉과 키치 두 가지를 컨셉을 가진 스튜디오로 다양한 컨셉을 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파티룸 대여 또한 두 가지 컨셉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전체대관으로 프라이빗하게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대표님은 전 광고 PD로 활동을 하여 대표님의 탁월한 안목으로 다양한 시즌 아이템으로 테이블 세팅이 제공된다. 

'오어위드미'의 대표님은 코로나 시국에 방문하는 손님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방역지침을 철저히 따라 운영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소독을 하며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외부활동이 제한적인 요즈음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오어위드미'를 방문해보자.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42-1
영업시간 : 매일 07:00~23:00
예약문의 : 010-8961-616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