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되면서 점심 도시락을 챙기며 언택트 식사를 즐기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엠브레인 트렌드 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직장인의 점심식사와 관련한 설문 조사 결과,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점심시간에 함께 먹는 메뉴를 기피하는 현상이 더욱 강해지고 함께 식사하는 인원의 숫자에도 변화가 있는 것으로 조사 되었다.
코로나 19 사태 이후 비대면 식사를 선호하는 직장인들이 크게 늘면서 도시락 판매에 활기가 도는 것을 주목하고 있다. 다양한 업체가 있지만 그중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에 있는 '청호엄마맛도시락'은 많은 이들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도시락 맛집이다.
이곳은 남영역에서 청호샤브미라는 맛집을 운영하다가 현 위치로 업장을 옮긴 사장님이 다양한 도시락 메뉴와 샤브샤브 칼국수를 같이 판매하고 있어 점심이나 저녁 등 어느 때나 먹기 좋아 호평이 자자하다.
'청호엄마맛도시락'은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음 편히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오징어 광양불고기 도시락, 제육볶음 도시락, 등심 돈까스 도시락, 갈비 한정식 도시락, 삼합 불고기 도시락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이 일대를 대표하는 도시락 맛집이다.
'청호엄마맛도시락'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다. 더불어 코로나 19 관련하여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조리 시 마스크 착용 및 소독 등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음식 주문은 '미식도감'에서 주문하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4
운영시간 : 매일 10:00~21:00
예약문의 : 02-312-5252
-
글쓴날 : [2021-11-29 13:43:2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